할인유통 상품권에는 유통 특수성이 있습니다.
▶ 할인 상품권 유통에 있어 굿모닝상품권 당사가
발권사가 아닌 관계로 가격은 보이지 않는
유통시장의 시세에 의해 많은 유동성을 갖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유통시장의
수요와 공급의 원칙에 의해 지역적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당사에서 해당 상품권을 무한 공급 가능하다면 상품
가격은 일정한 가격을 유지하여 고객에게
공급하여 드릴 수 있으나 할인 상품권의 유통의
유동성이 시시각각으로 변함으로 할인상품권
전체 시장 가격이 각기 다를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할인 상품권 유통인 경우 굿모닝상품권
본사가 발권사가 아니기에 모든상품권을 본사가
지사에게
공급하여 일률적인 가격정책이 이루어지고 있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굿모닝상품권 전국지사는 지역별, 상권별, 시기별로
환경에 따른 나름의 유통물량과 가격을 통해
운영되어 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부족한 물량을
굿모닝상품권 전국지사에서 본사가 공급받아 지사보다
조금 비싼 가격으로 고객님께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듯 할인 상품권 가격의 유동성은 각각의 업체마다
물류량에 의해 크게 조절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굿모닝상품권은 전국지사와 함께 보다 신뢰적인
상품권의 유통시스템을 구축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즉 굿모닝상품권은
발권사와 전략적 제휴 및 직유통 계약을 통해 일정한
상품 공급 물량을 통해
본사든 지사든 공통된 단가를 적용 시켜 나아가고
있습니다.
▶ 상품권
거래에 있어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것은 신뢰입니다.
상품권은 할인율도
중요하지만,여타 업체에서 발생되는 위조상품권 및
도난상품권등에 의한
사고를 생각하시면 보다 신뢰적이고 깨끗한 굿모닝상품권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물론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기 장/단점이 있으나,
굿모닝상품권 모든 전국지사는 최선을 다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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